반려동물2016. 6. 7. 10:31


강아지 새끼 낳는 꿈 해몽

 

강아지가 새끼를 낳는 꿈을 꿨는데요.

아침에 일어날때부터 생생해서 해몽을 찾아봤습니다.

개를 키우지 않아도 강아지가 새끼 낳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네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꿈을 꿔서 신기했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집안에 새로운 가족이 더 생기는 내용의 꿈이니만큼 좋은 꿈이라고 해요.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풍요로워지고 축하할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또한 이 강아지 새끼 낳는 꿈이 같이 연관되어

태몽으로도 될 수 있다고 하니 임신소식을 기다리는 집안에선

이게 예지몽처럼 될 수도 있겠네요 ㅎㅎ

 

 

꿈의 해몽은 자신의 상황에 맞게 해석을 달리해서 보시면 된다고 하니

만약 학생이라면 시험을 잘치거나, 뭔가에 합격하는 것일테고

취업준비생이라면 직업을 갖게 되는 것,

직장인이라면 보너스가 생기는 것 ? 등이 아닐까 싶네요.

 

 

여튼 오랜만에 꾼 꿈이 강아지 새끼 낳는 꿈이라 재밌었는데

이게 또 길몽이라고 하니 더 좋네요.

강아지 새끼 낳는 꿈 꾸신 분든 모두

경사가 생기고 풍요로워진다고 하니 운세에 맞춰 열심히 살아봅시다!

 

 

 

Posted by sls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