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2016. 5. 27. 15:00


신한카드 사용하시는 분들은 마이신한포인트가 쌓이는데요.

마이신한 포인트로 할인도 받을 수 있고, 쇼핑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첨에는 별것 아닌 것 같지만 쓰다보면 포인트가 점점 모이니까

놔뒀다가 필요한거 살때 써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마이신한포인터 사용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신한카드 포인트몰에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포인트몰을 들어가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쇼핑해도 되고, 어플로 다운 받을 수도 있습니다.




Tops Club 이라고 해서 프리미엄 포인트몰이 있는데요.

여기는 등급별로 최대 20%까지 상품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터넷 제휴쇼핑몰에서 추가로 포인트 적립을 받고

할인도 조금씩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사기전에 미리 알아보고 적립많이되는데서 사면 좋겠네요.




온라인 쇼핑몰 예시 잘 살펴보시구요.

또, 모바일 쿠폰도 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래 있는 브랜드 중에 이용하고 싶은 데에서 포인트로 미리 쿠폰을 사서

구매하면 포인트로 공짜로 살 수 있겠죠 ㅎㅎ




다음은 오프라인 매장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입니다.

우선 백화점은 롯데, 현대, AK플라자, 갤러리아에서 사용가능합니다.

거의 대부분 백화점에서 다 사용가능하다고 보면 되겠죠.




홈쇼핑, 의류 매장, 마트, 면세점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장 자주 사용하게 되는 건 마트가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외식할때 

아웃백, 파리바게뜨, 정관장, CU, 미스터피자 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거의 결제금액의 20~30%까지 사용가능하니까 제법 되네요.




주유소에서도 사용 가능하고,

포인트로 세금, 보험도 납부가 가능하네요.

이것도 편리할 것 같아요.




문화생활 부분입니다.

온라인 게임에서도 사용가능하구요.

영화관은 CGV, 롯데시네마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도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에 들어있네요.

또 신한그룹 전체에서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 모두 알아봤습니다.

생각보다 쓸 수있는 곳이 꽤 되죠.



여러분들도 잘 찾아보시고, 본인이 자주 사용하시거나 필요한 부분에

포인트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니 미리 알아두셨다가 잊지말고 꼭 쓰세요~

Posted by sls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