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2016. 5. 11. 14:36


크린토피아 할인요일, 혜택 총정리 


자취하시는 분들이 특히 많이 이용하고 있는 크린토피아입니다.

가격도 어느정도 저렴하고, 체인점이다보니

여기저기 옮겨도 혜택같은 걸 계속 받을 수 있어서

점점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크린토피아 할인요일과 혜택을 한눈에 보도록 모아봤습니다.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크린토피아 가격표 글 보러가기




먼저 크린토피아 할인요일은 수요일!

매주 수요일이면 7%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웬만하면 수요일을 빨래하는 날로 정하면 좋을것 같네요 ㅎㅎ

근데 와이셔츠, 남방, 넥타이, 스카프, 머플러, 부가서비스 등은

할인에서 제외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뭐 어차피 와이셔츠는 990원이니까 상관없을듯해요



또 매주 수, 토요일은 이불세탁이 30% 할인입니다.

일주일에 두번이니까 수요일이 평일이라 놓치셨던 분들은

토요일날 이불세탁 맡기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생일, 결혼기념일 둘 중 하나를 정해서 

할인을 받을 수가 있어요!

기념일 날짜 앞뒤로 7일 내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까

기분좋게 20% 할인 받겠군요 ㅎㅎ



그리고 원래 마일리지 모으는 게 있었는데

그게 없어지고 스템프 제도로 바뀐다고해요.

5천원당 1개를 찍어서 12개를 모으면 쿠폰을 주니까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것도 꼭 챙겨야겠네요



스탬프나, 회원등록 같은건 크린토피아 어플이 있으니

어플을 받아서 관리하면 됩니다.


저희집 주변에도 크린토피아가 있는데 

아직 이불빨래를 맡겨본 적은 없어서

토요일날 이불빨래 맡겨봐야겠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크린토피아 할인요일을 잘 챙기셔서 

할인 꼭 받으시길 바랄게요.


Posted by sls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