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2016. 5. 3. 13:47


크린토피아 가격표 상세하게 알아보기



세탁 체인점 중에 하나인 크린토피아입니다.

와이셔츠 세탁 990원으로 유명하죠 ㅎㅎ

하지만 와이셔츠말고 다른 세탁은 가격이 잘 안나와있어서 저도 볼겸 해서 정리해봤습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에 로얄요금이라고 나와있는 건 

로얄클리닉이라고 해서 베테랑 세탁 전문가가 관리를 해주는 고급서비스라네요.

고가의 옷을 세탁할때 로얄 클리닉으로 맡기면 되겠습니다.


먼저 남성의류입니다.

와이셔츠는 드라이요금이 광고대로 990원이구요.


여성의류입니다.

옷도 다양해서인지 남성의류보다는 조금 더 비싸네요.



다음은 겨울의류인 점퍼와 코트입니다.



바지종류입니다.

역시 재질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르네요.



아이들 옷과, 학생들 교복입니다.



운동복, 아웃도어인데요.

아웃도어는 로얄클리닉이 따로 없네요 ㅎㅎ



크린토피아에 옷만 맡길 수 있는게 아니라

운동화나 구두도 세탁이 가능하네요.

처음알았습니다 ㅎㅎ 가격도 생각보다 괜찮은 듯



이불은 진공포장도 신청할 수가 있네요.

계절바뀔때 맡겨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방, 모자, 소품까지 ㅎㅎ

모자는 맡겨보면 좋을 것 같아요.

집에서 세탁하기가 힘든거라..


여기까지~ 크린토피아 가격표 전체적으로 다 알아봤습니다.

이제 맡기기전에 가격계산해 보고 맡길 수 있겠네요.

근데 또 지역이나 지점마다 조금씩은 다를 수 있다고 하니까

동네마다 100% 확실한 건 아니라는 걸 감안하셔야겠습니다.


Posted by sls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