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2016. 4. 23. 10:00


짧은 다리의 우월함, 웰시코기 최강 유전자



웰시코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짧은 다리죠?

듬직한 몸통에 짧은 다리가 왠지 언밸런스 한 것 같으면서도 뒤뚱뒤뚱 걷는 모습이 참 귀여워요.

이런 웰시코기와 교배를 한 하이브리드 견종들은 모두 다 하나같이 큰 특징이 있다는데요.

그건 바로, 웰시코기의 짧은 다리! 

어떤 견종과 합쳐지든 웰시코기의 짧은 다리를 닮는다고 해서

일명 '웰시코기 유전자의 위엄' 으로 알려져있죠.

봐도봐도 또 신기한 웰시코기 믹스견들 구경해 보시죠!!





웰시코기 + 바셋하운드

​원래 바셋하운드가 원래 다리가 그리 긴편이 아니라 다리 길이 보단,

달라진 외모가 더 돋보이네요.​ 




웰시코기 + 비글

몸+얼굴은 웰시코기인데 털만 비글을 닮은 것 같아요.

어디 한구석 비글같은 생김새가 없어요 ㅋㅋ 




웰시코기 + 보더콜리

늠름했던 보더콜리가 짧뚱 해지네요 




웰시코기 + 차우차우

중국 황실견 차우차우의 굴욕.jpg 




웰시코기 + 치와와

치와와 원래 몸집이 워낙 작아서 그런지 통통해져도 그냥 귀엽네요 ㅎㅎ




웰시코기 + 장모 닥스훈트

닥스훈트가 더 짧아질 수가 있군요ㅋㅋ



​웰시코기 + 달마시안 

ㅋㅋㅋㅋ제일 큰 변화네요. 달마시안 맞나요...

점박이 빼고는 웰시코기 유전자가 다 흡수한듯 ㅋㅋㅋ​ 




웰시코기 + 골든 리트리버

리트리버가 앙증맞아졌네요 ㅎㅎ



웰시코기 + 시베리안 허스키

카리스마 넘쳤던 허스키가... 

너무 귀여워졌어요 ㅋㅋ



웰시코기 + 잭러셀테리어

젝러셀은 접혀있는 귀가 특징인데,

웰시코기를 닮아서 귀가 쫑긋




웰시코기 + 래브라도 리트리버

웰시코기의 털은 강한 유전자에 포함이 안되나봐요.

항상보면 털은 다른 종 그대로에 얼굴모습+다리길이만 코기네요 





웰시코기 + 포메라니안

뭔가..오묘하게.. 포메 같기도 하고.. 코기 같기도 하고..




웰시코기 + 토이푸들 

푸들은 워낙 비율이 좋아서 그런지, 웰시코기랑 합친 모습이 뭔가 어색하네요 

웰시코기랑 섞이니 모두 다리가 짧아져서 너무 귀여워요.

정말 웰시코기 최강 유전자 라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ㅎㅎ


Posted by sls123